서브비주얼 이미지

라디오광고 비용

라디오광고 운영방식

- SBS 라디오광고 예시

라디오 타임테이블

라디오광고 종류

구분 PRO 광고 SPOT 광고 시보 광고
위치 프로그램 각 부 內 노출 프로그램 부와 부 사이 노출(29분,59분) 현재 시간을 알리면서 매 정시에 노출
권역 프로그램이 송출되는 전 권역 지역별 선택적 집행
브랜드노출 O
ex) 김창렬 올드스쿨은 S-oil, LG전자와 함께 합니다.
X O

라디오광고 비용

- 프로그램 라디오광고 비용

방송국 프로그램 광고단가 (1회 요금) 비고
MBC-표준FM (95.9 Mhz)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 742,000 전국요금
MBC-FM4U (91.9 Mhz) 굿모닝 FM 장성규 417,720 전국요금
KBS-쿨FM (89.1 Mhz) 조우종 FM 대행진 165,400 수도권
SBS-파워FM (107.7 Mhz) 두시탈출 컬투쇼 851,000 전국요금
CBS-음악FM (93.9 Mhz) 김용신 그대와 여는 아침 209,000 수도권+부산

- SPOT 라디오광고 비용

방송국 A급 B급 C급 지역
MBC-표준FM (95.9 Mhz) 208,600 122,200 67,200 서울 수도권 기준
MBC-FM4U (91.9 Mhz) 161,400 95,400 52,800
KBS-쿨FM (89.1 Mhz) 82,700 43,600 20,200
SBS-파워FM (107.7 Mhz) 117,100 61,700 28,900
CBS-음악FM (93.9 Mhz) 149,500 84,300 41,800



구매력이 강한 TARGET과 접점을 가지는 매체 라디오광고!


1. 구매력이 있는 30대 이상/직장인들이 오래 접하는 매체
2. 생활 소비의 중심에 있는 주부들의 라디오 청취율이 높은 매체

명확한 TARGET에게
전략적 매체운용이 가능한 매체 라디오광고!

1. 연령별, 직업별 등 청취자 분석으로 효율적인 라디오광고 집행
2. 채널별 청취자 Profile & 청취형태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라디오광고 집행

그래프
그래프
그래프
표